Connect with us


스마트자동차

최신 자동차 설계 트렌드 관련 리소스 3가지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와 주요 제조사 파트너들은 블로그 게시물, 기사, 동영상 등을 통해 오늘날 자동차 기술이 당면한 과제와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을 비롯해 자동차 산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Published

on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구매 전문가와 엔지니어에게 자동차 솔루션의 차세대를 선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신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리소스에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AI와 센서 퓨전을 사용하여 차량 안전을 개선하는 방법과 차량 텔레매틱스를 향상시키는 5G 차량 간 통신(V2V) 및 차량과 도로 인프라 간 통신(V2I) 네트워크에 대한 탐구 내용이 포함된다.

1. 도시바(Toshiba) SSMx 자동차용 N-채널 및 P-채널 MOSFET은 12~48V 배터리 시스템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웨이퍼 공정과 낮은 저항을 통해 스위칭 잡음을 억제하고 에너지 손실을 줄인다.

2.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LX34070  유도형 위치 센서는 전기 자동차(EV)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해당 IC 제품의 차동 출력과 높은 샘플링 속도는 ISO 26262에서 정의한 SEooC(Safety Element out of Context)를 따른다.

3.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다중 대역 GNSS 세라믹 안테나는 차량 텔레매틱스, 차량 추적, 무인 항공기 및 스마트 운송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센티미터 단위 정확도로 위치 정보를 향상시킬 수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최신 자동차 설계 리소스는 https://resources.mouser.com/automo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line bar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engineers channel
Continue Reading
Advertisement



Click to comment

댓글 남기기

Products

인피니언, 전기차 인버터용 HybridPACK™ Drive G2 전력 모듈 출시

인피니언은 자사의 차세대 칩 기술인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을 채택한 고성능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를 출시했다.

Published

on

By

인피니언 차세대 칩 기술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 채택

인피니언의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
인피니언의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자사의 차세대 칩 기술인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을 채택한 고성능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HybridPACK Drive는 다양한 글로벌 전기차 플랫폼으로 현재까지 약 3백만 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 2017년 1세대(G1) 제품이 출시된 이후, 2021년에는 HybridPACK Drive Automotive CoolSiC MOSFET 제품군으로 확장되었다.

인피니언의 HybridPACK Drive G2는 고집적 B6 패키지의 HybridPACK Drive G1을 기반으로 했다. 그럼에도 동일한 풋프린트로 확장성을 제공하고 더 높은 전력대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HybridPACK Drive G2는 다양한 전류 정격과 전압(750V와 1200V)으로 제공된다.

회사측은 “HybridPACK Drive G2는 750V 및 1200V 전압대로 최대 300kW의 전력을 제공하며,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예를들어 차세대 위상 전류 센서와 온칩 온도 센싱 등의 옵션을 통합해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byline bar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engineers channel
Continue Reading

Products

키사이트, E-Mobility용 충전 테스트 솔루션 확대

키사이트가 e-모빌리티를 위한 자사의 전기차(EV) 및 EVSE(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 충전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Published

on

By

모든 전기차 충전 개발 사이클을 전반적으로 지원 가능해

키사이트의 스마트 충전 에뮬레이션
키사이트의 스마트 충전 에뮬레이션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e-모빌리티를 위한 업계 최고의 설계, 에뮬레이션, 테스트 솔루션 툴셋 을 구축하기 위해 자사의 전기차(EV) 및 EVSE(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 충전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키사이트 e-mobility 충전 테스트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EV / EVSE 제조업체는 e-모빌리티 제품에서 사용하는 기초적인 통신 프로토콜을 처리하는 솔루션으로 이러한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충전 테스트 솔루션은 CCS(Combined Charging System) 표준에서 채용하는 통신 프로토콜의 모든 범위에 초점을 맞추고 적합성 테스트와 형식 승인을 통한 EV 및 EVSE 제품 간의 상호운용성을 개선한다.

키사이트는 이번에 키사이트의 강력한 EV / EVSE 테스트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통신 기반 충전 테스트 솔루션을 추가함에 따라 업계는 빠르게 성장하는 e-모빌리티 시장에 대응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갖출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byline bar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engineers channel
Continue Reading

Features

HARTING, 산업 디지털화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다

하노버메쎄 2023에서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혁신적인 SmEC(Smart Electrical Connector) 외에도 Formula E 레이싱 클래스의 경주용 차량을 위한 충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Published

on

By

하노버메쎄 2023에서 선보인 메가 트렌드

HARTING SmEC는 액티브 자산 관리 셸(AAS)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커넥터이다
HARTING SmEC는 액티브 자산 관리 셸(AAS)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커넥터이다

하팅(HARTING)은 마이크로소프트, SAP(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평가), Siemens(사용자)와 함께 ‘디지털 트윈’을 시연한다. 이번 시연은 자산 관리 셸(AAS)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커넥터(SmEC, 스마트 전기 커넥터)를 기반으로 하며, 이는 디지털 트윈의 토대를 보여준다.

이 커넥터에는 전체 수명 주기 동안 모든 관련 프로세스 및 조건 데이터 등이 기록된다. 컴포넌트, 기계, 공장 및 공장 전체를 위한 디지털 트윈으로서의 AAS는 부분 모델 덕분에 원하는 대로 맞춤 조정할 수 있어 일관된 설계를 보장하고 생산 계획도 간소화할 수 있다. 또한, AAS는 디지털 문서화를 통해 수백만 톤의 종이를 절약한다.

또한 투명하게 파악되는 CO2 배출량과 이에 상응하는 절약 조치도 가능하게 된다.

HARTING Electric 노베르트 젬머케(Norbert Gemmeke) 이사는 “미래에 우리는 특히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더 많은 잠재력을 보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순환 경제는 이러한 발전을 통해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팅(HARTING)은 ABB와 함께 전기자동차 경주인 Formula E 경주용 자동차 충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이와 더불어 고객에게 맞춤형 충전 케이블도 제공한다.

이 케이블은 차량 쪽의 표준 CCS2 충전 커넥터와 인프라 쪽의 고전압 모듈 솔루션을 제공하는 HAN® HPR 커넥터를 결합하여, 충전 케이블은 제거할 수 있다.

byline bar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engineers channel
Continue Reading

Trending

© 2024 Copyright by Mobility Times. All rights reserved.


tel. 0505-379-1234 | e-mail. mobi@mobilitytimes.net | Powered by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Address: #260, 2F, Shinchonro 25, Seodaemun-gu, Seoul, 03785, Korea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25, 2층 260호 (우 03785)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전직원 스마트오피스 및 재택근무로 자율근무제 시행중입니다.]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 Times) | 등록번호: 서울 아04965 | 등록일: 2018년 2월 9일 | 사업자등록번호: 206-11-69466 | 발행처: 아이씨엔
발행인/편집인: 오승모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오승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오윤경 | 기사제보: mobi@mobilitytimes.net


모빌리티타임즈(mobility times)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