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nterBattery 2021] 이차전지 전문전시회, 동영상으로 빠르게 돌아보기
아시아 3대 이차전지 배터리 및 기술 관련 전시회인 ‘인터배터리(InterBattery) 2021’이 지난 6월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전시회는 소형 배터리부터 에너지산업, 전기차 배터리, 에너지저장시스템(ESS) 등 다채로운 분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SK이노베이션과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등 주요 배터리 3사를 포함한 300개 업체가 참여했다.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전지산업협회와 코엑스가 주관했다. 인터배터리 2021 전시회는 오늘(11일. 금)까지 개최된다.
인터배터리 전시회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PEMK(파워일렉트로닉스매거진 코리아)는 현장 참가사 및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QR 코드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문진표 작성이 필수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도 필수다. 전시장내 인원에 대해서도 상한선을 두고 통제를 진행한다. 따라서 입구에서 체온 및 입장확인을 진행하며, 출구에서도 바코드를 꼭 태그하고 나가야 한다.
현재 전시장내 인원이 실시간으로 확인되며, 인원 초과시 입장이 제한될 예정이다.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
News3개월 ago
친환경차·화물차 고속도로 통행료 감면 제도 연장한다
-
News3개월 ago
‘2024 하반기 C-ITS 상호호환성 시험(K-Plugtest)’ 개최
-
Policy3개월 ago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에 판교형 테크노밸리 만든다
-
Policy3개월 ago
정부가 직접 전기차 배터리 인증 및 이력관리 나선다
-
News3개월 ago
엔발리오, 204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 100% 감축한다
-
News3개월 ago
이노카, 자율주행 커넥티드카 솔루션 미래차 부문 대상 수상
-
News3개월 ago
스바루의 차세대 아이사이트 스테레오 카메라 전면 감지 시스템의 이미지 센서의 주요 공급업체로 온세미 선정
-
News2개월 ago
인피니언의 차량용 MCU AURIX™ TC3x, FreeRTOS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