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자동차
최신 자동차 설계 트렌드 관련 리소스 3가지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와 주요 제조사 파트너들은 블로그 게시물, 기사, 동영상 등을 통해 오늘날 자동차 기술이 당면한 과제와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을 비롯해 자동차 산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구매 전문가와 엔지니어에게 자동차 솔루션의 차세대를 선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신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리소스에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AI와 센서 퓨전을 사용하여 차량 안전을 개선하는 방법과 차량 텔레매틱스를 향상시키는 5G 차량 간 통신(V2V) 및 차량과 도로 인프라 간 통신(V2I) 네트워크에 대한 탐구 내용이 포함된다.
1. 도시바(Toshiba) SSMx 자동차용 N-채널 및 P-채널 MOSFET은 12~48V 배터리 시스템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웨이퍼 공정과 낮은 저항을 통해 스위칭 잡음을 억제하고 에너지 손실을 줄인다.
2.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LX34070 유도형 위치 센서는 전기 자동차(EV)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해당 IC 제품의 차동 출력과 높은 샘플링 속도는 ISO 26262에서 정의한 SEooC(Safety Element out of Context)를 따른다.
3.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다중 대역 GNSS 세라믹 안테나는 차량 텔레매틱스, 차량 추적, 무인 항공기 및 스마트 운송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센티미터 단위 정확도로 위치 정보를 향상시킬 수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최신 자동차 설계 리소스는 https://resources.mouser.com/automo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
Global1주 ago
거인 콘티넨탈의 변신, ‘아우모비오(AUMOVIO)’의 이름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 출사표
-
People1주 ago
[칼럼] BMW가 ‘노이어 클라쎄’로 던진 질문: 당신의 ‘다음 차’는 무엇으로 만들어져야 하는가?
-
Global1주 ago
‘자동차는 하드웨어’는 옛말… 보쉬(Bosch), ‘소프트웨어’로 그리는 모빌리티의 청사진
-
News2주 ago
현대자동차, 소형 EV의 미래 ‘콘셉트 쓰리’ 뮌헨서 최초 공개
-
Features1주 ago
50만 인파 몰린 뮌헨, 미래 모빌리티의 오늘을 증명하다
-
Global1주 ago
소프트웨어가 지배하는 자동차, 보쉬는 하드웨어로 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