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자동차
넥스페리아, 초저 정전용량 ESD 보호 다이오드 출시
넥스페리아(Nexperia)가 매우 낮은 클램핑 및 초저 정전 용량의 ESD 보호 다이오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신호 무결성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견고한 보호 소자

넥스페리아(Nexperia)가 매우 낮은 클램핑 및 초저 정전 용량의 ESD 보호 다이오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 포트폴리오는 USB 3.2, HDMI 2.0, LVDS, 자동차 A/V 모니터, 디스플레이 및 카메라와 같은 고속 데이터 라인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조만간 출시 예정인 고속 비디오 링크와 OPEN Alliance MGbit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이다.
이번에 추가된 제품에는 최적화된 라우팅 유연성을 위해 매우 작은 DFN1006BD-2 패키지를 갖춘 2핀 단일 라인 소자인 PESD5V0C1BLS-Q 및 PESD5V0C1ULS-Q가 포함된다. PESD5V0C2UM 및 PESD5V0C2UM-Q 는 DFN1006-3패키지의 2개 차동 라인을 위한 3핀 소자다. 모든 제품들은 전기적 성능과 신호 무결성을 향상시켜주는 무연 패키지로 제공된다.
정전기 방전(ESD) 전압 클램핑 다이오드는 자동차 서브시스템의 데이터 인터페이스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중요한 기능을 수행한다. 그러면서도 데이터 신호 무결성을 저하시키거나 시스템의 전자기 호환성(EMC)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넥스페리아는 “이 다이오드들은 ESD 보호 솔루션 설계에 대한 오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개발된 매우 낮은 소자 정전 용량(최저 0.3pF)의 동급 최고 신호 무결성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고 밝히고, “이 제품들은 설계 유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듀얼 라인 DFN1006-3 및 단일 라인 DFN1006BD-2 패키지로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모빌리티(Mobility)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찾다
-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times.net)
-
Global1주 ago
거인 콘티넨탈의 변신, ‘아우모비오(AUMOVIO)’의 이름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 출사표
-
People1주 ago
[칼럼] BMW가 ‘노이어 클라쎄’로 던진 질문: 당신의 ‘다음 차’는 무엇으로 만들어져야 하는가?
-
Global1주 ago
‘자동차는 하드웨어’는 옛말… 보쉬(Bosch), ‘소프트웨어’로 그리는 모빌리티의 청사진
-
News2주 ago
현대자동차, 소형 EV의 미래 ‘콘셉트 쓰리’ 뮌헨서 최초 공개
-
Features1주 ago
50만 인파 몰린 뮌헨, 미래 모빌리티의 오늘을 증명하다
-
Global1주 ago
소프트웨어가 지배하는 자동차, 보쉬는 하드웨어로 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