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스마트자동차

[#CES2023] CES 2023에서 만나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CES 2023에서 전문가 토론과 라이브 데모 시연을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Intelligent Edge)에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

Published

on

ADI at CES2023
아나로그디바이스, CES 2023에서 인텔리전트 에지에서의 생활 시연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CES 2023에서 양방향 데모 시연과 전문가 토론을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Intelligent Edge)를 소개한다.

ADI 부스(#4725) 소개
에지에서 감지와 처리를 모두 수행함으로써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면 의사 결정이 이뤄지는 곳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더욱 신속하고 효과적인 실행이 가능해진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에 마련된 ADI 부스(부스 번호: #4725)에서는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 삶의 크고 작은 모든 순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어떻게 이 세상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지 경험할 수 있다.

전문가 토론 소개
주제: 엣지로부터의 통찰
ADI 임원들은 여러 전문가 및 선구자적인 리더들과 함께 기술이 우리의 일상을 어떻게 풍요롭게 하고 인간의 혁신을 가속화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토론을 진행한다.

모든 토론은 ADI 부스에서 진행된다. 전문가 토론에 대한 업데이트나 CES2023에서의 ADI 관련 세부 정보는 www.analog.com/ces 참조하면 된다.

패널 세션

자동차의 미래: 자동차에 개인 맞춤화한 몰입형 경험을 실현
– 1월 5일(목) 오전 11:30-11:55 (미국 현지 시간)
– 참석자: 아나로그디바이스, 재규어 랜드 로버(Jaguar Land Rover), 하만(Harman)

기후 변화 대응에서 해양이 차지하는 핵심 역할
– 1월 6일(금) 오후 12:00-12:25 (미국 현지 시간)
– 참석자: ADI, WHOI(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

데모 시연 소개
ADI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30개의 라이브 데모가 시연된다. 이를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경험에 이르기까지 효율성과 안전성, 지속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1. 자동차
    ADI의 혁신 기술이 어떻게 보다 개인화되고 몰입도가 높으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경험을 가능케 하는지 보여준다. ADI의 접속 용이성(connectivity), 오디오 처리 플랫폼, 그리고 전력 관리 솔루션의 발전은 가정에서 차량으로의 매끄러운 전환을 개척하고 있다.
  2. 소비 가전
    우리가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하고, 영화와 음악, 미디어 콘텐트를 보다 쉽고 즐겁게 만들고 즐길 수 있게 하는 ADI의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3. 디지털 헬스케어
    ADI의 감지 기술은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에서 인체의 활력 징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건강과 수면 패턴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 산업
    지상의 지형을 기반으로 하는 내비게이션 및 안정화(stabilization)는 작업의 안전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농업, 건설 현장 등에서 차량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ADI의 관련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DTF3175는 증강현실(AR) 및 혼합현실(MR)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아 2023년 CES 혁신상을 수상한다. ADTF3175는 3D 깊이 감지 및 비전 시스템을 위한 업계 최초의 고해상도, 산업용 품질, 간접적인 센싱 방식인 ToF(Time-of-Flight) 모듈이다.

Products

인피니언, 전기차 인버터용 HybridPACK™ Drive G2 전력 모듈 출시

인피니언은 자사의 차세대 칩 기술인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을 채택한 고성능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를 출시했다.

Published

on

By

인피니언 차세대 칩 기술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 채택

인피니언의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
인피니언의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자사의 차세대 칩 기술인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을 채택한 고성능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HybridPACK Drive는 다양한 글로벌 전기차 플랫폼으로 현재까지 약 3백만 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 2017년 1세대(G1) 제품이 출시된 이후, 2021년에는 HybridPACK Drive Automotive CoolSiC MOSFET 제품군으로 확장되었다.

인피니언의 HybridPACK Drive G2는 고집적 B6 패키지의 HybridPACK Drive G1을 기반으로 했다. 그럼에도 동일한 풋프린트로 확장성을 제공하고 더 높은 전력대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HybridPACK Drive G2는 다양한 전류 정격과 전압(750V와 1200V)으로 제공된다.

회사측은 “HybridPACK Drive G2는 750V 및 1200V 전압대로 최대 300kW의 전력을 제공하며,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예를들어 차세대 위상 전류 센서와 온칩 온도 센싱 등의 옵션을 통합해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Continue Reading

Products

키사이트, E-Mobility용 충전 테스트 솔루션 확대

키사이트가 e-모빌리티를 위한 자사의 전기차(EV) 및 EVSE(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 충전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Published

on

By

모든 전기차 충전 개발 사이클을 전반적으로 지원 가능해

키사이트의 스마트 충전 에뮬레이션
키사이트의 스마트 충전 에뮬레이션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e-모빌리티를 위한 업계 최고의 설계, 에뮬레이션, 테스트 솔루션 툴셋 을 구축하기 위해 자사의 전기차(EV) 및 EVSE(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 충전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키사이트 e-mobility 충전 테스트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EV / EVSE 제조업체는 e-모빌리티 제품에서 사용하는 기초적인 통신 프로토콜을 처리하는 솔루션으로 이러한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충전 테스트 솔루션은 CCS(Combined Charging System) 표준에서 채용하는 통신 프로토콜의 모든 범위에 초점을 맞추고 적합성 테스트와 형식 승인을 통한 EV 및 EVSE 제품 간의 상호운용성을 개선한다.

키사이트는 이번에 키사이트의 강력한 EV / EVSE 테스트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통신 기반 충전 테스트 솔루션을 추가함에 따라 업계는 빠르게 성장하는 e-모빌리티 시장에 대응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갖출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Continue Reading

Trending

© 2024 Copyright by Mobility Times. All rights reserved.


tel. 0505-379-1234 | e-mail. mobi@mobilitytimes.net | Powered by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Address: #260, 2F, Shinchonro 25, Seodaemun-gu, Seoul, 03785, Korea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25, 2층 260호 (우 03785)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전직원 스마트오피스 및 재택근무로 자율근무제 시행중입니다.] 

모빌리티타임즈 (Mobility Times) | 등록번호: 서울 아04965 | 등록일: 2018년 2월 9일 | 사업자등록번호: 206-11-69466 | 발행처: 아이씨엔
발행인/편집인: 오승모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오승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오윤경 | 기사제보: mobi@mobilitytimes.net


모빌리티타임즈(mobility times)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